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 사이 배추를 좋아해서 수요일에는 배추도 먹고 고기도 먹었습니다.

그 사이 배추를 좋아해서 수요일에는 배추도 먹고 고기도 먹었습니다. 걷는 데 문제가 없었고 설사나 구토도 없었다. 하려고 하면 예전처럼 하지 못하고 걷기도 싫었다. 그래서 거식증이 있습니다. 탈수가 두려워 수분 섭취를 고려했습니다. 병원에서는 다시 검사를 받으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일주일도 안남았어요. 백혈구 수 나는 거식증이라 수액을 먹으라고 해서 하겠다고 했으나 심장이 좀 약할 수 있으니 천천히 복용해야 한다고 입원을 권했습니다.
그는 아침 7시에 그 소년의 사진을 나에게 보냈고 그때까지 거기에 앉아 있었다. 그리고 그는 물이 폐에 가득 차 있다고 느껴서 증기를 멈춰야 한다고 말했던 오전 11시 직후에 전화가 왔다. 하니는 처음에 폐에 물이 차오르는 것을 보고 괜찮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긴장을 했지만, 마음이 놓이고 다음주 목요일 오전 3시로 예약을 해서 오후 3시쯤 도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