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아지는 뱃속에 있었고 이름

강아지는 뱃속에 있었고 이름을 불러도 눈은 물론이고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네, 간호사에게 아이가 왜 이러는지 물었더니 선생님이 알려주겠다고 하더군요. 선생님을 만나면 헐떡이며 진정제를 주셨어요. 그는 반응이 없었다고 말했고 그가 너무 많은 진정제를 투여했기 때문에 예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폐의 물이 어떤지 물었다. 폐에는 물이 없습니다. 폐의 이미지는 폐에 물이 차면 폐의 바닥이 흰색으로 변하지만 폐의 상단은 흰색으로 표시됩니다. 씨티는 없나요? 자세한 내용은 기억나지 않지만 사진을 찍어야 하기 때문에 병원에 가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선생님, 제가 선생님을 못 믿고 다른 병원에 가라고 한 걸까요(항상 병원에 가면 더 심해진다고 합니다.) 해? 그리고 최선을 다했지만 나아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큰 병원이 어디냐고 물었다. 현대해상 사거리에 있으며 다른 모든 데이터는 전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현대해상CK치과 맞은편 9분거리라서 가까워서 지금 가겠다고 하고 강아지 올때까지 기다리자고 강아지를 데려왔는데 제품은 보류. 차를 타고 시동을 걸고 캠프가 있다고 달려가서 급한 마음에 먼저 가서 저녁 6시 이후에 간다고 했습니다. 방금 나온 병원에 전화해서 의사선생님께 저를 좀 데려가 달라고 했고, 통화하면서 선생님께 아이가 왜 그렇게 숨을 쉬는지 물었습니다. 그렇게 헐떡거리지 않는다며 서로 이야기를 나눴다. 소음이 조금 더 커지자 그들은 돈 때문에 이러는 거냐고 물었고 나는 화를 내며 평생을 위해서라고 말했다. 다른 병원에 도착할 시간이 거의 다 되어가서 비명을 지르며 숨을 멈추고 도움을 청했습니다. 나는 소리를 지르며 내가 어디에 있는지 물었다. 어딜 가나 있다고 해서 따로 연락을 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