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17살이지만 친구를 사귈 수 없다

저는 10대 때부터 싱글이었지만, 중년에 친구를 처음 사줬습니다.
근데 그 당시 우리 반에는 이상한 애들이 많았어
학원 놀리는거야? 나는 이미 많이 똑같았다.
그냥 웃고 넘어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학원에서 하는 연기에 짜증이 났다. 얼굴은 단순하고 다리는 크다.
원래 외모에 자신이 없었는데 학원 때문에 없어져 엉엉 울고 조각하고 다리 쪼개는 상상만 하며 살았다.
학교에서 하라는 대로 해서 처음에는 잘했다가 뒤로 물러나면 성희롱을 하고 바닥에서 훔쳐다 발로 찼다.

너무 안 좋은 일이 많았다.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맺은 관계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내가 두려워해야합니까
사귀는 사람은 괜찮아 보여도 나중에 변하는 것 같아 겁이 난다.
그리고 외출할 때도 부족함을 감수할 수 있을 것 같고, 여러모로 고민이 많다.
저는 1학년 중반이었고 친구 없이 3학년을 보냈습니다.
나 자신에게 먼저 말을 걸고 아이들과 어울리도록 도와줘서 다가가고 싶지만 나도 모르게 혼자 있으려 한다
나 자신이 익숙하기 때문일까
혼자가 좋은데 외로워
원래는 동료들과 말을 할 수 없었는데 지금은 말할 수 있게 됐다.
그래서 아이들이 나를 좋아하지 않고 나도 나를 좋아하지 않을까봐 걱정된다.
일을 하다보면 개인평가가 있는데 아무말도 못해서 뽑힐까봐 걱정입니다.

이제 내 반 친구들은 놀라울 정도로 성숙했고 나는 친구들을 무시하지 않기 때문에 나를 무시하지 않는다. Murian에 가서 친구들과 먹고, 카페에 가고, 공부하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