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는 지역 사업자이고, Sibiger는 무료로 비닐 봉지를 주지 않았기 때문에 경찰에 전화했습니다.

저는 지역 사업자이고, Sibiger는 무료로 비닐 봉지를 주지 않았기 때문에 경찰에 전화했습니다.
그녀는 먼저 작은 봉투에 물건을 넣고
아이템 결제 후
물론 큰 봉투를 요청하고 싶습니다.
그녀는 물건 값을 지불하기 전에 미리 말해 달라고 하는 동안 종이 쇼핑백을 주었습니다. 그녀는 원래 100원을 지불해야 한다고 나에게 말했다.

비닐봉투 없이 제공하는 것은 위법입니다.
오히려 종이 쇼핑백을 주셨어요.

그녀는 그녀가 이 아줌마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녀는 전화를 걸어 4개의 항목이 누락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하나하나 확인해보니 4가 아닌 2라고 하시더라구요.
우리는 아무것도 놓치지 않습니다 (기계로 계산하기 때문에 놓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원래 가게를 찾아오셔서 제가 말씀드린 만큼 주겠다고 하셔서 부족하다고 하더군요. 그는 내게 들르라고 말했다.


그런 다음 그는 자신이 뭔가 잘못하고 있는지 물었다.
나는 고객이 잘못했다고 말한 적이 없습니다.
더 드린다고 했어요
불필요한 대화를 하면 끊겠다고 하고 전화를 끊었다.


잠시 후 손님이 가게에 와서
종이 봉지 두 개를 꺼냅니다.
하나는 내가 어제 넣어둔 우리 종이 쇼핑백이다.
하나는 백화점에서 파는 예쁜 쇼핑백이에요.

백화점 쇼핑백을 가리키며 이것은 100원입니다.
나는 그렇게 말했다? "그가 말했다
백원인데 쇼핑백만 주면 된다고 한다.
봉투는 국가가 귀하에게 받기를 요청하는 가격입니다.
왜 나랑 논쟁하는거야?
그는 저를 보고 그냥 예라고 말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싫으니까 나가라고 했어요.

안 가봐서 ​​경찰에 신고했어요.

그녀는 퇴거 명령을 준수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고소를 당했고 경찰에 끌려갔다.

그녀는 자신이 인천대학교의 인간 교사였다고 말했다.
그는 내 직업이 무엇이든 봉투 값을 지불하라고 말했습니다.


추천사이트